-
추석 연휴기간 돈복 터지는 풍수 - 금전운 필성취발원카테고리 없음 2023. 9. 27. 17:25
최대 명절 그 추석 연휴기간에 우리가 꼭 하면 좋은 돈복 더 주는 그 풍수 방법 여러분들과 함께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.
명절 연휴기간에 그 집을 열어날 그 비우게 되는 그런 집들이 있다면 현관이나 그 신발장 가까이에 사용하지 않는 그 새 건전지 혹은 그 집에 있는 그 양초 하나를 올려두시는 것도 또 아주 좋습니다. 우리가 그 화려한 그 등불은 매달아 두지 못할지라도 이런 거 차선의 풍수 대응으로 명절 기간 그 사람이 없을 그 빈집임에도 계속해서 이제 긍정적인 그 에너지의 유입을 이끕니다.
사람의 그 유무와 또 상관없이 그 공간에 계속 이제 활성화되는 것이죠.. 물론 그 양초나 건전지 같은 이런 것들이 모두 또 그런 작용을 돕게 됩니다. 물론 당연히 그 양초는 이제 불을 붙이지 않은 그런 상태로 이제 두셔야 되는 건 당연하구요 또 집을 비우지 않고 그 이동하지 않는 집이라면 이때 그 향이 날 것 가운데 그 하나를 꼭 두시기 바랍니다. 방향제도 좋구요, 또 과일도 좋구요, 또는 그 허브 식물 이렇게 그 향이 나는 것들은 모두 좋습니다.
지금 설명드린 그 돈복 부르는 그 시기에 주르고 실내에 초점이 맞추어진 그런 방법이라면 실외에서는 명절 그 긴 연휴기간 동안 그 적어도 그 한 번 정도는 꼭 이렇게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 돈복 터지는 그 풍수 방법으로 너무 좋습니다.
모든 분들이 그 달을 보면서 그 소원을 빌게 될 텐데요. 그런 의식은 모두 하시리라고 생각이 됩니다. 그때 그 마음속으로 "금전운 필성취발원"이라고 두 번 해주시는 겁니다.
구체적으로 이렇게 그 금전운을 지칭할 때 그 풍수효과가 더욱 커진다는 것 우리가 또 기억해야 되겠죠 특히 저녁에 그 달빛이 드는 그런 창가라면 꼭 이렇게 해주시면 또 좋은데요. 물꼬를 술도 참가 가까이에 그 두심으로써 그 문구를 세 이제 다리 비추게 하는 거죠. 이렇게 되면 또 연휴 기간 동안 우리가 또 하게 되는 아주 강력한 그 돈을 부르는 그런 풍수의식이 되어줍니다.
또 고향에 내려가시는 분이나 또 도시에 그냥 머물러 계신 분이나 그 물에 비친 것 다를 볼 수 있다면 뭐 산책길도 좋구요 그때는 그 창공의 달뿐만 아니라 이렇게 물에 비춘 그 달을 볼 때도 마찬가지인데요 마음속으로 "금전운 필성취발원"을 또 해주시게 되면 이때 그 행운과 그 돈복을 또 이중으로 크게 그 불러들이는 그 풍수효과가 생긴다고 합니다.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. 그때 또 들어오는 그 돈 보기에 커져 있을 테니까요.
출처 : 양정헌TV [돈복 터지는 생활풍수]